5센티가 컸을 때 어떻게 달라진 삶을 살게 되는지를 그리는 이야기를 써보셔도 재미나겠습니다. 멀티버스나 액자식 구성으로 ㅎㅎ
[박소해의 장르살롱] 9. 살의의 형태
D-29

Henry

미스와플
노트에 필기 완료

박소해
오 방금 와플님께 소재 하나 던져주셨습니다 ㅋㅋㅋ 와플님 헨리님한테 뭐라도 쏘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농담입니다 ㅋㅋ)

미스와플
헨리님 정말 감사합니다.

Henry
언젠가 여기 장르살롱에서 작품으로 만나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박소해
이거야말로 작가 지망생분께는 최고의 덕담...! @미스와플 님 오늘 이 채팅을 캡쳐해서 바탕화면에 깔아놓고 작업하십셔!

Henry
그만큼 장르 살롱도 장수 해야 하겠지요?!

박소해
@Henry
그 그렇습니다. 장르살롱 장수할 수 있도록 헨리님 많이 도와주세요. (이미 너무 많이 돕고 계시지만)
그믐 김 대표님께 50회까지 하면 오프라인 파티하겠다고 공약까지 걸었단 말입니다. ㅎㅎ

미스와플
우와 우와!

박소해
와플 님 꼭 오세요. 와플님도 단골 우량 독자님!

미스와플
네! 네!

Henry
벌써 10회니까 금새 50권 채울듯 합니다 ㅎㅎ

홍정기
제가 읽었던 본격 미스터리에서 이런 식의 표현들이 있었어요. ㅎㅎㅎ 수치를 언급하고 나중에 깔창을 깔았다던가 하는 식으로 마무리 되는..

미스와플
깔창!

박소해
@홍정기
헨리 님이 질문 연달아 해주셨어요. :-) 노란 표시...! 그리고 오늘 가족분들 아프다고 하셔서 ㅎㅎ 오늘 라이브 채팅은 9시 15분에 끝내는 거 어떨까요?

홍정기
전 상관없습니다. ^^

박소해
아무래도 와이프분이 힘드실 거 같아서요.
화제로 지정된 대화

홍정기
문장을 유려하게 쓰시는 분들이 부러워요. 박소해 작가님도 문장 기가막히죠. 저도 좀 따라해보려고 노력하긴 했는데 바로 포기했습니다. 저로선 따라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고요.

박소해
아닛, 문장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제 이름이 왜 나옵니까? ㅠㅠ 여기 조영주 작가님도 오셨는데 제가 정말 부끄럽네요... 이제 시작하는 신인작가이고 갈 길이 멀답니다. 소설이라는 길, 함께 열심히 걸어가요. :-)
화제로 지정된 대화

홍정기
최근 기억 속의 유괴가 가장 좋았습니다. 깔끔 담백한 트릭 배우고 싶었어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