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에 참여해주신 작가님들 참여자님들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과 주말 보내세요❤️❤️
[책 증정]내일의 문학을 가장 빠르게 만나는 방법! <셋셋 2024> 출간 기념 독서 모임
D-29

한겨레출판
gamja
엇 ㅠㅠ 알람이 오는줄 알고 맘 놓고 있다가 오늘 깜빡했네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내일은 제가 알림 맞춰놓고 들어오겠습니다.
그냥 시간 맞춰서 이 모임 페이지에 들어오면 되는건가요??
https://www.instagram.com/p/C3aGb02xcBh/?igsh=MWkxbjIycjNvMHBscQ==
잘 읽었습니다
dada
안녕하세요. 모처럼 화창한 날씨에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
오늘은 2시부터 4시까지 이열매, 이지혜, 황해담 시인과 랜선 만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작가와의 대화'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시는 더더욱 궁금한 점이 많으시지요?
dada
작가님들 참여하시면 자기소개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열매
안녕하세요. <입주민 외 주차금지> 외 2편을 쓴 이열매입니다. 즐거운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한겨레출판
안녕하세요! 2시가 되어서 오늘은 이열매, 이지혜, 황해담 작가님과 랜선채팅을 진행합니다.
황해담
안녕하세요! <웰컴 투 디 애프터눈> 외 2편을 쓴 황해담입니다. 반갑습니다 :)
jjye727
안녕하세요~! <부산집>외 2편을 쓴 이지혜입니다. 주말에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살구나무집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샐빛
작가님들 반갑습니다.

한겨레출판
작가님들 반갑습니다ㅎㅎ
살구나무집
귀한 문장들 단어들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브리즈
안녕하세요

김새섬
안녕하세요. 시인 3분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니 넘넘 반갑습니당.
살구나무집
이열매 시인님 이지혜 시인님 황해담 시인님 고맙습니다
살구나무집
한겨레 출판 정말 감사합니다
dada
반갑습니다!! :) 작가님들께 공통 질문이 있습니다!
시를 읽는 작가님들만의 노하우(?)가 있을까요? 시어 하나하나의 의미를 파악하며 읽는지, 전체적인 흐름만 느끼며 읽는지 등등 이요!!
이열매
시편 마다 다르고 시집 마다 다르긴 한데요. 저의 경우에는 전체적인 흐름을 느끼면서 읽는 편입니다.
황해담
저는 시를 읽을 때 그림을 보듯이 읽습니다. 단어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전체적인 그림처럼 상상해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시 한 편을 오랜시간 소화하듯이 읽습니다. 그러면 좋은 시는 어떻게든 저에게 도착하더라고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