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으니까 로맨틱하지 않을까요? 안 헤어지고 결혼하면 부부에게 남는 건 육아(선택사항)와 집안일(필수)+40대 이후론 노후대책이죠... 그래도 '제 경우엔' 늙어가니 에너지 고갈되는 연애는 힘들어서 결혼한 지금이 나은 것 같습니다.
[장맥주북클럽] 1. 『크로노토피아』 함께 읽어요
D-29

꽃의요정

챠우챠우
뒤늦게 게시글들을 정주행 중이라 저도 이 영화를 꼽았습니다. 똑같은 이유가 가장 공감 갔고요!

사계리서점
저는 영화 해피데스데이도 재미있게 봤어요.
요거는 좀 잔인한 편이긴 하지만 루프물로써도 재미있고 스릴러 장르로도 손색이 없었죠.
역시나 2보다는 1이 재밌었습니다.

조영주
오 이것도 체크하겠습니다. 이야기 많이 나오더라고요. 트라이앵글 과인가.

해피 데스데이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책장 바로가기

네모
다중 우 주물이라면 가상 역사하고도 맞닿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나의 진짜 아이들』이란 소설을 인상 깊게 봤습니다. 주인공에게 놓인 두 가지 선택지가 각자 나름의 아쉬움을 남겨서 다 읽고 나도 여운이 남더군요.

나의 진짜 아이들<타인들 속에서>로 휴고상과 네뷸러상을 수상했던 작가 조 월튼의 장편소설. 2차 세계대전 직후 영국 사회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연인으로부터 갑작스러운 청혼을 받은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갈라진 다른 두 세계와 한 여성의 운명을 애잔하면서도 아름답게 그려냈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와 모르는 책입니다. 체크하겠습니다.

장맥주
저도 책장에 담아둡니다. "타인들 속에서" 읽고 싶은데 몇 년째 미루고 있어요. 대체역사물도 다중우주물의 일부로 볼 수 있겠네요. ^^
게으른독서쟁이
이 와중에 책 잘 받았음을 보고드립니다~


조영주
감사합니다 고객님 이것도 사인본인가요? (궁금)
게으른독서쟁이
사인본을 받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아쉽게도 저는 사인본이 아니네요.

장맥주
@빵굽는저작가 책을 작가님이 직접 보내신 건 아니죠? 출판사에서 사인본 재고와 사인 없는 책이랑 섞어서 배송을 했나 봅니다. 저런...

조영주
아... 그럼 사인본 받으신 분들이 운 좋은 분들이네요. 이거이거 처음부터 시뮬레이샨게임을...?
게으른독서쟁이
사인본은 아니지만 그래도 책을 받았으니까 운이 좋은 거잖아요~ㅎㅎ 신나게 잘 읽겠습니다~ ㅎㅎ
미스터마플
안녕하세요~~ 너무 늦게참여했습니다ㅠ 신청해놓고 별다른 연락이 없어 어떻게 진행되는지 몰라 손놓고 있었는데 오늘 책이왔네요! 열심히 읽고 참여하겠습니다!!

조영주
반갑습니다 미스터와플님 위에 당첨자 발표(?)가 있었는데 못 보신 모양이에요. 그나저나 사인본 당첨되셨나요? 한 분이 당첨되셨대서 궁금하네요.
미스터마플
안녕하세요!! 와플이 아닌 마플입니다 사인본도 없고 맛도 없는(와플아님) 사람입니다 ㅋㅋㅋ 안그래도 위에 미스와플님 계셔서 신기 ㅋㅋ 잘부탁드립니다^^

박소해
마플님 반갑습니 다 ㅎㅎㅎ 와플님도 반가우실 겁니다 ㅎㅎㅎ

조영주
아니 마플이라고 적었는데 왜 와플로 바꼈을까요...? 이상하다... 버그인가... (모른 척)
미스터마플
작가님 오랜만이네요 반갑습니다^^

Nana
아 이렇게 많은 책과 영화와 시리즈가! 너무나 볼 것이 많네요. ㅎㅎㅎㅎ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