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온입니다.
이번에는 세계사로 여러분들과 함께 해보려고해요.
뼛속까지 이과생인 제가, 세계사를 이해하고 설명해보고 싶어서 이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꽤 재밌더라구요.
세계사 시간에 열심히 엎어져 잤던 과거를 반성하면서(ㅋㅋ) 이제야 열심히 공부하며 읽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넓고 얕은 지식, 넓고 얕은 세계사 지식을 얻어가고 싶은 분들
책 속에 담기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고 싶은 분들
세계사 지식 쫌 뽐내고 싶으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함께읽기]벌거벗은 세계사 : 인물편 / 벌거벗은 세계사 정주행!
D-29

창원북카페안온모임지기의 말

작가와책읽기
함께 공부하고 나누는 의견이 기대됩니다.

delispace
나름 겉멋 대마왕인지라 주로 편년체로 된 역사서나 아니면 대륙별, 지역별로 된 두꺼운 역사서를 사서 봐야 제대로 보는 것이란 편견을 갖고 있었지만.. 결국 아무것도 제대로 읽지는 못한 터라 이번에는 완독과 확장을 목표로 참여합니다. 다소 개인적이긴 하지만... 어떤 디스토피아 소설의 디톡스로 "화가의 출세작"이라는 작가별로 히트 친 이야기들을 읽다보니 이런 방식도 읽기의 힘을 더하는 데 더없이 도움이 된다는 믿음이 생겼네요!! 참여합니다.

창원북카페안온
독자의 입장에서 넓고 얕은 세계사 지식을 얻기에 정말 잘 정리된 책이라고 봅니다. 필요할 때 영상을 참고할 수 있는 부분도 상당한 이점이구요! 가볍고 재밌는 책을 읽다보면 두껍고 어려운 책도 넘어가지 않겠습니까ㅎㅎ

모모나나
저도 '공부해야지' 생각만 하던 참인데, 이번 기회에 열심히 읽고 공부하겠습니다.

창원북카페안온
함께 세계사 독파해봅시다!
우다다
언젠가 읽어야지..생각했는데 기회가 생겼으니 참여하겠습니다. 기대됩니다.

창원북카페안온
조금씩 모르는 부분, 애매한 부분, 좋았던 부분 공유해가면서 읽으면 더 기억에 잘 남을거라 봅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