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그믐 둘러보다 이런 좋은 모임을 발견하게 되다니! 예전부터 필사를 취미로 하고 있는데, 확실히 손으로 옮겨 적는 것이 보람도 있고 책 내용도 더 잘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 즐거운 마음으로 신청해 봅니다. 다른 분들의 인증 사진도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혹시 필사 좋아하세요?
D-29

김은혜

연해
안녕하세요. 편집자K님. 환영합니다:)
좋은 모임이라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필사 모임은 처음 열어봤는데, 29일 동안 잘 진행할 수 있을지 살짝 걱정이 앞서기도 한답니다.
근데 @편집자K 님은 예전부터 필사를 취미로 하고 계셨다니! 오히려 제가 다 든든해지네요. 어떤 책을 필사하실지도요. 본모임 에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으른
저도 엄청난 악필이지만, 필사를 하는 시간 동안에는 그 악필마저 사랑하게 되더라고요. 필사를 시작 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런 모임을 발견하게 되어서 기쁘네요!

연해
안녕하세요. 으른님:)
악필마저 사랑하게 되는 필사의 시간이라니, 말씀하시는 게 귀여워 읽으면 미소 지었습니다. 막상 인증이 시작되면 누구보다 금손이 되시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저야말로 모임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쁘답니다.
필사를 시작하신지 얼마 안 됐다고 하셨으니, 모임이 시작되면 이 공간에서 마음껏 필사의 시간을 가지실 수 있기를 바라요.

장맥주
와, 모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제가 좋아하는 시들을 필사해서 올리고 싶습니다. ^^

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