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하하하하하 두 분, 너무 재밌으셔요!
그나저나 오늘 경제바보들이 모여서인지 자본주의 얘기는 별로 안보이네요? ㅋ
[그믐밤] 23. 자본주의에 관한 책 얘기해요.
D-29

새벽서가

새벽서가
먹태깡은 또 뭐랍니까? ㅜ.ㅜ

연해
ㅋㅋㅋ 이 방의 정체성이 점점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장맥주
자본주의고 뭐고 먹태깡이 참 맛있네요. 냠냠.

김새섬
한 줌 빼았았네요. 새로 나온 과자래요. 저도 첨 먹어요


연해
대표님 마저ㅋㅋㅋㅋ

장맥주
진짜 맛있네요. @도리 님 감사합니다.
자본주의는 놀라운 시스템입니다. 맛있는 과자도 만들고...

도리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끙끙 앓으면서 변신에 대한 감상을 쓰느라 이제 봤는데 먹태깡이 화려하게 대화를 이끌고 있다니요! 좋습니다 ㅋㅋㅋㅋ

새벽서가
과자 안먹지만 맛있어보입니다! @.@

김새섬
돈을 벌고자 하는 자본주의 덕분에 기존 새우깡을 넘어서고자 하는 혁신이 있고!

장맥주
자본주의 얘기는 안 하고 뭔가 몬도가네 모임 같습니다.

연해
몬도가네란 네이버 국어사전에 따르면 '기이한 행위, 특히 혐오성 식품을 먹는 등 비정상적인 식생활을 가리키는 단어'로...

장맥주
굳이 제 행동에 정당성을 부여하려는 건 아니지만... 저는 충식이 육식의 대안으로 떠오른다면 기꺼이 먹바퀴 튀김도 먹을 생각입니다. 예전에 회사 생활하면서 취재원이랑 라포 쌓는답시고 개고기도 먹었는데요 뭐.

연해
아잌ㅋㅋㅋ

새벽서가
저는 지금이라도 육식보다 충식으로 돌아서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장맥주
혹시 그믐에서 이 책 두 권 두 달 동안 읽기 모임 + 책 두 권 배송 + 완독한 사람들만 모여서 맥주 파티 (분위기 좋은 동네책방에서 모여서 맥주 마심. 맥주 한 잔 제공.) + 완독한 분들께 교보문고 전자책 한 달 구독권 증정... 이렇게 상품을 만든다면 가격은 얼마로 책정하면 될까요?

아쿠타가와 류노스케×다자이 오사무×청춘 세트 - 전2권‘청춘’만큼 반짝거리는 단어도 없지만 그렇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 청춘은 반짝거리지 못할까 봐 두려워지는 때이기도 하다. 이 청춘 세트는 ‘나약한 마음이 창피해서 우울해져 버린’ 청춘들에게 ‘나약한 게 아니라 괴로움이 너무 무거운 거야’라는 위로의 말을 건네고 있다.
책장 바로가기

도리
일단 책 정가 31000원에 배송비 4000원, 맥주 한 잔이면 6000원 하나요? 교보문고... 샘 한 달... 총 6...6만원? 7만원...?

장맥주
오... 그렇게 높게 책정해도 되... 나요?

도리
제가 신청하려면 5만원일 때 고려해볼 거 같고요. 6~7만원이면 저 말고 다른 분들은 하실 것 같아요..?

새벽서가
사실 5만원이면 가장 무리없이 많은 인원을 모을 수 있을 금액이라는 생각이 들긴합니다ㅓ.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