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설이 좋아서 2> 권여름 소설가와의 온라인 대화

D-29
안녕하세요? 소설가 권여름입니다. 소설로, 이야기로 서로에게 닿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쓴 권여름입니다. 오늘 드디어 첫 만남의 날이네요. 29일간 이곳에서 편하고 즐겁게 소설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책을 읽은 소감이나 인상 깊었던 구절을 공유하는 것도 좋겠고, 질문도 편하게 남겨주세요. 이 모임에 오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29일간의 여행이 시작되었네요 독서 여행은 처음이라 참으로 기대가 되는 여행입니다 ^^
독서 여행이란 말 설레고 좋네요. 29일간의 여행 친구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 읽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소감과 인상적인 구절 나누겠습니다.
Breaker님 안녕하세요.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가 독자 한 분을 또 만나고 있네요. 작품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디 좋은 독서 경험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주 이곳에서 이야기 나누어요.
아몬드밀크에 오트밀 말아먹다가 지리산 식당 반찬 리스트 접하니 배가 꿀렁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 님~ 반갑습니다. 29일 동안 책 얘기도 하면서, 작가 님께 궁금한 점도 물어 볼 수 있다니 어떤 얘기들을 나눌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미리 주문한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는 이미 도착해서 지금 제 옆에 있습니다. 오늘부터 읽으려고요. 읽으면서 느낀 점이나 궁금한 점들 가지고 이 대화 방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마토님, 안녕하세요.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이 새로운 독자를 만나고 있다고 생각하면 늘 두렵고 동시에 설렙니다. 제 작품이 마토 님을 만나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하겠죠? 한 권의 책이 독자를 만나면 그 책은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가 아니라, '마토 님이 읽은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는 것이니까요.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토님의 이야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절박한 등장인물들이 저는 계속 귀여워 보입니다. 아직 초입만 읽어서 그런가 다이어트에 치열한 그들이 부럽기도 합니다 좋은 이야기와 많은 생각들을 나누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회로 작가님을 뵐수 있다니 기쁩니다.
루리님 안녕하세요. 작품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역시 독자님들과 만날 수 있어서 기쁘고요. 29일 간 다정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이곳에 와주세요, 루리님.
'무언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냥 계속 쓰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그거면 충분하다는 마음이 들었다.'라는 작가의 말이 인상깊었고 위로와 용기가 되었습니다. <내 생의 마지막 다이어트> 한페이지 한페이지 소중하게 읽어보겠습니다 :)
작성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
[책 나눔 이벤트] 지금 모집중!
[책 증정] <자화상 내 마음을 그리다> 읽고 나누는 Beyond Bookclub 6기 [책증정] 작가와 작가가 함께 등판하는 조영주 신작 <마지막 방화> 리디셀렉트로 함께 읽기[책 증정] 텍스티와 함께 『편지 가게 글월』 함께 읽어요!
💡독서모임에 관심있는 출판사들을 위한 안내
출판사 협업 문의 관련 안내
그믐 새내기를 위한 가이드
그믐에 처음 오셨나요?[그믐레터]로 그믐 소식 받으세요중간 참여할 수 있어요!
단순 생활자 황보름 작가님과 함께 읽으실래요?
<계급 천장> 함께 읽으실래요? <세상은 이야기로 만들어졌다> 함께 읽으실래요? <빌리 서머스> 함께 읽으실래요?
🎯"우리 골목을 광장으로 만드는 법" 떠오르는 책을 추천해주세요!
[성북구립도서관] 2024년 성북구 비문학 한 책을 추천해주세요. (~5/12)
세계적 사상가 조너선 하이트의 책, 지금 함께 읽을 사람 모집 중!
[그믐북클럽Xsam] 15. <바른 마음> 읽고 답해요
이 계절 그리고 지난 계절에 주목할 만한 장편소설 with 6인의 평론가들
다음 세대에도 읽힐 작품을 찾는 [이 계절의 소설] 네 번째 계절 #1다음 세대에도 읽힐 작품을 찾는 [이 계절의 소설] 세 번째 계절 #1다음 세대에도 읽힐 작품을 찾는 [이 계절의 소설] 세 번째 계절 #2
직장인이세요? 길 잃은 직장인을 위한 책들 여기 있어요.
[김영사/책증정] 천만 직장인의 멘토 신수정의 <커넥팅> 함께 읽어요![김영사/책증정] 《직장인에서 직업인으로》 편집자와 함께 읽기[직장인토크] 완생 향해 가는 직장인분들 우리 미생 얘기해요! | 우수참여자 미생 대본집🎈[생각의힘] 어렵지 않아요! 마케터와 함께 읽기 《커리어 그리고 가정》
어서 오세요. 연극 보고 이야기하는 모임은 처음이시죠?
[그믐연뮤클럽의 서막 & 도박사 번외편] "카라마조프 가의 형제들: 이반과 스메르자코프"[그믐밤] 10. 도박사 3탄, 까라마조프 씨네 형제들@수북강녕
💌 여러분의 마지막 편지는 언제인가요?
[책 증정] 텍스티와 함께 『편지 가게 글월』 함께 읽어요![그믐밤] 6. 편지 읽고, 편지 쓰는 밤 @무슨서점[이 편지는 제주도로 가는데, 저는 못가는군요](안온북스, 2022) 읽기 모임
🍵 따스한 녹차처럼 깊이 있는 독후감
종의 기원(동서문화사)브로카의 뇌도킨스, 내 인생의 책들코스믹 컨넥션
🌘 5월 7일 그믐달이 뜨는 날, 온라인 그믐밤 채팅 함께 해요.
[그믐밤] 22. 가족의 달 5월, 가족에 관한 책 얘기해요.
🎁 여러분의 활발한 독서 생활을 응원하며 그믐이 선물을 드려요.
[인생책 5문 5답] , [싱글 챌린지] 완수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이 봄, 시집 한 권 🌿🌷
여드레 동안 시집 한 권 읽기 11여드레 동안 시집 한 권 읽기 9여드레 동안 시집 한 권 읽기 8여드레 동안 시집 한 권 읽기 6
모집중
내 블로그
내 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