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책증정] 츠지무라 미즈키의 <이 여름에 별을 보다>와 함께 진짜 별을 만나 보아요.
D-29
조영주
Kiara
[거울속 외딴성]은 영화로만 봤는데도 전개가 넘 좋았어요. 나도 모르게 막 울고있었.. ㅠㅠ 책도 궁금한데 아직 읽어보진 못했고요 ㅠㅠ <이 여름에 별을 보다>에서도 이어지는 느낌이 있다고하니 전개도 문체도 궁금하고요. 천문대라니! 별이라니!! 두근두근
조영주
아하, 그러셨군요! 영화 참 좋았죠. 이 책을 보시며 츠지무라 미즈키의 그윽함에 함 빠져보시길요! 천문대와 별 두근두근!

장맥주
여기서 영화라 함은 곧 애니메이션 말씀하시는 거죠? 넷플릭스에 있는...? 실사 영화가 또 있는 건 아니죠?
조영주
네,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2장을 읽고 계시다면 이제 눈치채셨겠죠? 매 장의 챕터 속지가 매 장의 주요 내용입니다. 후후.

장맥주
헛. 몰랐습니다.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Kiara
1장 속지 보고 내용 읽으면서 오, 이런 내용이구나~~ 하면서 다시 넘겨 봤었더랬죠 ㅎㅎ 이런 디테일 넘 좋아요 ><

장맥주
저는 "거울 속 외딴 성"이라는 제목 자체를 처음 들어봤거든요. 책, 만화, 애니메이션까지 대히트를 한 작품인가 보네요. 꼭 보겠습니다.

거울 속 외딴 성출간 직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주목받았던 이 소설은 2018 서점대상 2위 작품과 무려 300점 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거머쥐었고, 서점대상 수상작 중 역대 최고 점수를 갱신했다. 발표 직후 아마존재팬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거울 속 외딴 성학교에서도 집에서도 마음 둘 곳 없이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코코로’. 어느 날, 방 안의 거울이 갑자기 빛나기 시작하고, ‘코코로’는 홀린 듯 거울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거울 속 세상은 바다 위에 떠있는 신비로운 성이었고, 그곳에서 처음 보는 여섯 명의 친구들과 늑대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소녀 ‘늑대님’을 만나게 된다. “성에 숨겨진 열쇠를 찾으면, 원하는 소원을 한 가지 들어주지” 열쇠를 찾으며 조금씩 가까워진 ‘코코로’와 친구들은 뭔가 수상한 점을 하나씩 발견하게 되는데… 모든 수수께끼가 풀리는 순간 상상을 초월하는 기적이 펼쳐진다!

거울 속 외딴 성 1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방에만 틀어박혀 있던 안자이 코코로. 어느 날, 코코로의 눈앞에서 갑자기 거울이 빛나기 시작했다. 빛나는 거울을 빠져나가자, 그 앞에는 신기한 성이 있었다. 성의 안내자인 ‘늑대님’은 ‘어떤 소원 이든 이루어 주는 방’의 열쇠를 찾으라고 말하는데.
책장 바로가기
Kiara
저도 우연히 알게 되어 영화를 먼저 보았는데요, 소설 속 문장들이 궁금하단 생각이 들었지만 읽지는 못했고 그럼에도 5권짜리 만화가 참 탐나요 ㅋㅋ

장맥주
애니메이션이 넷플릭스에 있네요. 볼까 말까 망설이는 중입니다. 좀 더 무서운 분위기면 닥치고 봤을 텐데... 은근히 훈훈한 이야기인가 보지요?
조영주
아주조금 무섭습니다

새벽서가
미국의 넷플릭스에도 있는지, 영 어판 제목은 무엇인지 일단 검색해봐야겠어요. 혹시 영어판 제목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장맥주
영어 제목은 "Lonely Castle in the Mirror"입니다.
https://www.imdb.com/title/tt22868842/
일단 한국 넷플릭스에는 있네요!
https://www.netflix.com/kr-en/title/81750726

새벽서가
아쉽게도 미국 넷플릭스에는 없네요. ㅠㅠ
화제로 지정된 대화
조영주
@모임 내일 정오까지가 책증정 이벤트 신청 마감입니다. 혹시 까먹고 안 하신 분들 계시다면, 잊지 말고 지금 링크 클릭하시고 신청해 주세요. :)
화제로 지정된 대화
조영주
@모임 책증정 이벤트 당첨자 명단 발표합니다.
나르시스
하치
강츄베베
장맥주
해피라이프
바나나
지혜
황씨
새벽서가
흰돌현서
도 리
책바에서
김시작
은은
슝슝
힐로
김무맹
kiara
나몽
숩숩니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따로 책을 준비하셔서 함께 참여하시면 됩니다.
내일부터 모임 시작입니다. :)

슝슝
감사합니다 ^^ 기쁜 마음으로 배송 기다릴게요
조영주
저야말로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독서 되시길 바랄게요!

새벽서가
우와! 감사합니다! 책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영주
새벽에 읽으면 특히 좋을 책입니다. 흐흐흐흐.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