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
[책방연희X그믐] 책 읽다 절교할 뻔
D-29

새벽서가
책방연희
너무 고맙습니다 흑흑.
화제로 지정된 대화
책방연희
그믐 모임이 끝나고 10월 5일 토요일 오후!! <책방연희 광화문>에서 벙개 독서모임하면 오실 분 계신가요? 다 못다한 <책 읽다 절교할 뻔> 이야기를 나누면 좋을텐데, 아무도 없으시려나요.
수료증은 대화 2개 이상 남기신 분들 모두에게 발급되도록 하였습니다. 10개 이상 남겨주신 분들도 여럿이라 감사했습니다. 함께 책 이야기를 하여 좋았어요~

Alice2023
우와 저는 갈 수 있어요
책방연희 광화문 공간도 너무 궁금했어요

강섬
오, 항상 이 그믐모임 끝나면 방이 완전히 닫혀버려 더 소통도 할수 없고, 늘 아쉬움이 남곤 하는데 이렇게 벙개 독서모임 까지(더군다나 저자분과 그 공간에서!) 가진다니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아쉽게도 그 주에 집안 큰 일이 있어 참가를 못한다는게 이렇게 아쉬울 줄이야 ㅠㅠ 참석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후기라도 보고싶어요, 나중에 한번 남겨주세요~

새벽서가
한국이었다면 어느 도시에 살았든 바로 달려갈텐데, 그렇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물고기먹이
오! 저도 가능할 것 같은데 어디 공지를 보면 좋을까요?! 책에 싸인받고 싶습니당 ㅎㅎㅎㅎ

꽃의요정
으헝헝 출근해요~~~가고 싶은 벙개~~

라아비현
저도 즐겁게 읽은거 같습니다 맨위에 보니깐 3명 추점해서 책 증정 하신다고 되어져 있던데 29일에 발표 하시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