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명 작가님의 추천, 먼저 신청한 독서매니아 친구의 추천으로 신천합니다.
처음 듣는 작가님이지만 배수아 작가님은 좋아해요.
친구랑 같이 읽고 이야기도 나누고 싶어요.
[아티초크/책증정] 장강명 작가 추천! 해즐릿의 『혐오의 즐거움에 관하여』와 함께해요.
D-29

한나99

아티초크
한나99님, 안녕하세요. 독서 마니아 친구분의 추천이라면 믿고 읽어도 되지 않을까요? ^^ 오늘부터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10.17까지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쇄를찍자
윌리엄 해즐릿이라는 작가에 대하여 처음 접하는데요. (조지 오웰과 이름이 함께 호명되고, 버지니아 울프에 의해 일컬어질정도로 거장임에도 국내 초역 작품이라니.) 글로벌 시대라고는 하나, 국내에 들어오지 않은 보석이 얼마나 많을지.. 이런 책을 접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아티초크 출판사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입니다.
그간 읽은 인간본성에 관한 책과 어느정도의 견해 일치가 있을지, 또 1800년대에 쓰여진 글이지만 지금의 현대 사회인이 읽어도 공감이 될 지 궁금하네요.
모임을 통해서 집중적으로 심도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닐스
혐오의 즐거움이라는 제목에서부터 무슨 내용일까 싶었는데 장강명 작가님의 추천사를 보니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혐오를 혐오해야하는 세상에서 혐오의 즐거움에대한 글을 어떤 느낌으로 읽을 수 있을지 아티초크에서는 이 책에대해서 어떤 질문을 던질지 나는 그 질문에 어떻게 답변을 할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신청해봅니다!

아티초크
닐스님, 안녕하세요. ^^ 장강명 작가님의 추천사를 읽고 해즐릿의 에세이에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궁금해하시는 만큼 읽는 재미를 주는 책이라고 감히(!) 말씀드려봅니다. ^^

나유타
최초의 현대인 윌리엄 해즐릿의 에세이가 국내에 소개되는 게 최초라는 게 신기합니다. 혐오의 즐거움에 관하여, 라는 제목이 조금 무섭고 불편하지만 그만큼 큰 힘이 있는 에세이집일 거라 믿어요. 시니컬 함을 즐기는 저에게 맞는 책일 것 같아 서평 신청합니다. 함께 치열하게 읽으실 분들이 계셔서 든든하네요.

아티초크
안녕하세요, 해즐릿의 국내 최초 에세이집을 가지고 그믐에서 첫 북클럽을 진행한다는 사실이 제게도 신기합니다. ^^ 10.17까지 진행되는 해즐릿 첫 북클럽을 나유타님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선경서재
책 잘 받았습니다. 기대 기대. 🤗 함께 읽을 수 있는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초크
선경서재님 안녕하세요. ^^ 감사는 제가 드리는 인사입니다.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저자의 책을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영광이고 큰 힘이 됩니다. 오늘부터 함께 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10.17까지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링곰
제목에 끌려 신청했는데요. 주문한 책이 도착하면 즐겁게 따라가겠습니다!
(책은 오늘 도착예정입니다)

아티초크
링공님, 안녕하세요. ^^ 책을 잘 받으셨는지요? 오늘부터 함께 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기를 바라며 10.17까지 그믐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주먼지밍
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호디에
책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티초크
호디에님 안녕하세요. ^^ 도착 소식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함께 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기를 바랄게요.
밍묭
책 잘 받았습니다! 재미있게 읽겠습니다 :)

아티초크
밍묭님, 책을 잘 받으셨다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10.17까지 자주 뵙겠습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기를 바랍니다. ^^

중쇄를찍자
저도 책 받았습니다. 꼼꼼히 잘 읽어볼게요~

아티초크
중쇄를찍자님 안녕하세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10.17까지 그믐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우주먼지밍
인스타그램에 책 인증 리뷰를 남겼습니다 +_+
감사합니다 >_ <
https://www.instagram.com/p/DAM3BvPTl7W/?igsh=MXF0bzdmZG9uMXhnNg==

아티초크
우주먼지밍님 안녕하세요. ^^ 멋진 책 사진과 내용 감사합니다. 방금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그믐 초보여서 부족한 부분이 보이실지 몰라요. ㅠㅠ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