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볼륨이 있지만 흥미진진하게 이야기가 진행되어 빠르게 읽힌답니다! 읽으시며 궁금하시거나 나누고 싶은 감상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주세요. :)
[선착순 도서나눔] 중국 대표 작가 위화의 8년 만의 신작 《원청》! 출간 전 같이 읽어요
D-29

푸른숲

메롱이
한국어판 서문까지만 읽고 닫으려고 했다가 35페이지까지 읽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빠르게 읽히네요.
위화 작가가 서문에서 덧붙인 것처럼 20세기 초의 중국과 한국은 오버랩되는 부분이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침 인접한 타임라인을 따라가는 김주혜 작가의 '작은 땅의 야수들'을 같이 읽고 있는데 흥미로운 독서 경험이 될 거 같네요.

호디에
책이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잘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솔빛
오늘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기대됩니다.

바람ㅎㅈ
링크폼까지 작성완료 하고 주변 친구들에게 홍보(?)해서 그들은 책을 받았다는데 저는 택배사에서 연락도 안오네요. 혹 누락되었나 싶어 글 남깁니다. ㅜㅜ
Hwihwi
저도 받았습니다. 기대되요 ^^
ESC
@푸른숲 곧 오리라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때까지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글 읽고 있을게요!

챠우챠우
퇴근하니 책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가제본이라 하여 실로 묶여있을 줄 알았는데 진짜 책 같네요. 귀한 경험 해주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마키아벨리1
책 잘받았습니다. 형제 를 정말 재미있게 읽어서 이번 책 무척 기대됩니다.

드림북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나리자
저도 잘 받았습니다. 가을의 끝자락을 ‘원청’과 함께 할게요. 감사!🤡
바나나
책 잘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앞부분 좀 읽었는데...원청이 사람 이름인줄 알았는데 도시였네요? ^^ 장강명 작가님의 추천사 부분도 좋았어요. '위화적인 순간'을 찾아보며 읽어보겠습니다.

푸른숲
안녕하세요. 도서 배송과 관련한 문의가 있어 공통으로 안내드립니다. 정보를 늦게 입력주신 분들은 하루 늦게 발송 처리되었습니다. :) 기다려주시면 도서 잘 받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요.
받아보신 독자 분들께서도 초반부 도입을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마음에 남는 부분이 있다면 편히 감상을 나눠주세요. :)

바람ㅎㅈ
배송관련 징징대는 메일을 드렸는데 바로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삼관 매혈기, 제7일 관련 푸른숲과 맺은 연과 에피소드들이 있는데 원청에도 에피소드를 하나 더 얹었네요. 책이 올 그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달파란
책 잘 받았습니다. 어렸을 때 <허삼관 매혈기>를 읽고 재밌으면서도 슬펐던 기억이 나네요. 피를 팔고 먹었던 돼지간 볶음과 황주가 생생해요. 위화의 이번 책 <원청>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푸른숲
돼지간볶음과 황주라니, <원청>에서도 많이 다른 분위기이지만 비슷한 장면을 마주하게 되실지도 모르겠네요. : )
아이크
책 오늘 잘 받았습니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무척 기대됩니다. ^^

매일그대와
책 받았습니다
작가에 대한, 제목에 대한 정보를 찾다보니 책에 관심이 더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감자전
조금 늦게 주소를 보내드렸는데, 안전히 받아서 다행입니다😍 책은 부지런히 읽어보겠어요!
청소년 필독도서의 저자님으로 적혀있었던 유명한 작가님을 시차 없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참 소중한 것 같아요~ 최애 작품이 바뀔지 그 자리를 유지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ㅎㅎ

오락가락
읽기 시작했습니다. 시대와 사건이 펄벅의 대지를 연상케했습니다. 다만 대지와는 다르게 군상극적이고 인물에 대한 묘사도 조금 더 풍부한 점이 좋습니다. 한 시대 속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는 작가의 의향이 그대로 드러나는듯하네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