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그러고보니?! 뭐였을까요...?
[그믐미술클럽 혹은 앤솔러지클럽_베타 버전] [책증정] 마티스와 스릴러의 결합이라니?!
D-29

조영주

바닿늘
너무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조영주
팬클럽 회장님 만세!

편지큐레이터
오늘 북토크 즐거웠습니다. 작가님들 이야기 들으면서 '글 쓰는 사람의 내공'에 대해서 생각했어요. 얼마나 많은 시간들을 쌓아온 것일까... 혼자서 막 뭉클했네요. 작가 님들의 내일이 오늘 보다 더 빛나리라! 믿습니다!!!
좋은 작가님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도록 자리 마련해 주신 '마티스블루' 대표님과 '수북강녕' 대표님께도 감사 인사 전해요.

조영주
다시 한 번 감사했습니다!

조영주
오늘 너무 감사했습니다!

박상민
오늘 와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
그믐 회원님들과 함께할수 있어서 기뻤네용 😆
밥심
어제 북토크 재밌게 잘 다녀왔습니다. 처음 참석하는 북토크였는데 북토크라는 것이 이런거구나 하고 체험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티스 다섯 장의 그림에 대한 제 감상을 적은 손바닥 소설은 그믐의 제 블로그에 모두 올렸습니다. 놀랍게도 블로그에 쓴 글도 삭제는 안 되네요. 카테고리 두 군데에 분산해서 업로드하는 실수를 저질렀고 아마도 다시 읽으면 고쳐야할 부분도 꽤 나올 것 같은데 수정도 못하게 되어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올려두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모임지기님 덕분에 재밌는 책 잘 읽었습니다. 남은 주말 잘들 보내십시오.

조영주
잘보겠습니다^^

조영주
저 근데 블로그는 어떻게 가면 되나요 ^^;; 링크 하나 주십셔!

장맥주
어제 잘 들어가셨나요?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그런데 블로그 글은 삭제와 수정 가능한 걸로 아는데... 안 되나요...?
밥심
제가 초보라 몰랐습니다. 지금 지하철타고 가며 만져보니 수정이 됩니다. ㅋㅎ 저도 반가웠습니다
밥심
https://gmeum.com/blog/16151/5970
그믐 화면 맨 위에서 모임 대신 블로그를 눌러도 최근에 써진 블로그글들이 보입니다.

조영주
세 편 모두 잘보았습니다 ㅎㅎ 흥미로웠습니다!
밥심
읽어주시어 감사합니다.

siouxsie
어제 언급된 소설 읽으러 블로그 방문하겠습니다!
밥심
감사합니다. 어제 인사를 못드렸네요.
만렙토끼
헉, 그믐에 블로그가 있다는 걸 지금 처음 알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신기하네요! 읽으러 가보겠습니다ㅎㅎ

조반니
엔솔러지 작품은 처음 접했는데,
이렇게 마티스 작품을 주제로 여러 작가님들의 다양한 글을 한번에 볼 수 있어 행복했어요~
북토크에서 작가님들이 직접 작품에 대해 설명해주셔서 흥미로웠구요~ 뒷풀이에서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즐거웠어요!
다음에도 엔솔러지 작품으로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할께요~
그리고 모임 주최와 북토크 장소 제공해주신 @수북강녕 님께 감사드려요~
덕분에 항상 좋은 작품과 연•뮤 그리고 인연 만들 수 있어 다음 모임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