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읽은 책이 너무 많더라구요..아는 작품은 반갑기도 했고요..한국 추리소설 필독서 50도 써주세요~
[박소해의 장르살롱] 24. 양수련 작가님의 범죄 스릴러 <해피 벌쓰데이>
D-29

예스마담

박소해
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왕이면 리뷰도 ㅎㅎㅎ 하하하;;;
한국 추리소설 필독서 50도 좋네요.
이 아이디어는 센시오 출판사에 잘 전달하겠습니다. ^^

박소해
하하 이 책입니다, 여러분 관심을 부탁드려요~~🥹

세계 추리소설 필독서 50 - 셜록 홈즈부터 히가시노 게이고까지, 추리소설의 정수를 한 권에한국추리작가협회 소속의 추리소설 작가 5명이 직접 소개하는 《세계 추리소설 필독서 50》이 출간되었다. 1841년 에드거 앨런 포가 최초의 추리소설 《모르그가의 살인》을 펴낸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추리소설의 역사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명작들을 엄선하여 한 권에 담았다.
책장 바로가기

망나니누나
왜인지 모르겠지만, 알라딘 종이책 저자 이름이 다르게 나오네요~
발견해서 제보합니다!
스모어
헐 충격 양수련 작가님 상처받으실라..

망나니누나
그런 책이 여럿 있던데 작가님 실명이시거나 중간에 필명을 바꾸시거나 하신 게 아닌가 추측 중입니다~

박소해
아마도... 🥲

박소해
@양수련
에고~~ 수정 요청해야겠네요. ㅠ

망나니누나
초반 연애소설 언제 끝나... 하고 있었는데 이제 드디어!! 사설탐정이 붙으며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박소해
오오 계속 화이팅입니다~!!! 🙌
스모어
리뷰는 여기에다 어찌 올리죠? 긴글 그냥 올리는건가요? 첨이라^^;;

박소해
너무 길면 몇 개로 쪼개어 올려주셔도 돼요. Sns와 온라인 서점에도 올려주셔요. 🙏
스모어
네 sns, 온라인서점, 블로그에는 다올렸습니다.

박소해
👏👏👏👏👏👏👏
스모어
(앞 줄거리요약은 제외하고..)
그렇게 억울한 누명을 쓴 나한을 대신할 복수는 사실 공소시효가 지나버렸음에 무너졌으나 스스로의 죄를 덮기위한 범인의 또다른 범죄는 스스로를 함정에 빠트렸다.
자신의 분노를 다른사람에게 푸는 묻지마살인과 살인피해자로 내몰릴 수밖에 없었던 SNS속 카더라뉴스와 거짓기사들..
부디 반복되지 않고 잘못된 일들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도해본다.
15살 생일에 영원히 갇힌채 제대로 자라지 못한 성재,
15살 이후의 생일또한 축하받지 못했고 도망과 살인의 기억에 생일날마다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너무 안타까웠다.
성재를 위한 모두의 간절한 염원은 탄원서가 되었고,
독자들도 한마음이 되리라 생각한다.
중간중간 시차가 느껴지는 스토리에서 궁 금증과 의혹을 던지며 뻔히 있는 범인을 두고 살인마가 되어버린 성재의 가혹한 운명에 책에서 손을 내려놓을 수 없게 만들며 개연성과 인과에 분노하게 했다가 눈물짓게 했다가 기필코 찾겠다 열의를 갖느라 책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몰입감과 가독력이 최고였다. 스릴러다운 스릴러! 완전 재미있게 읽었다.

Henry
박장살, ‘중쇄제조기‘ 거듭 확인!
축하드립니다!


박소해
하하 작품이 좋아서 중쇄 갔겠지만, 박장살 선정도서가 2쇄 가면 진행자는 기분이 날아갈 것 같습니다.
김세화 작가님, 나비클럽 출판사, 그리고 박장살 <타오> 방 참여 독자 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

미스와플
축하합니다!

박소해
타오 화이팅! 김세화 작가님 화이팅! 박장살 화이팅! 그리고... 미스와플 님도 화이팅!
화제로 지정된 대화

박소해
@모임
잠시 <세계 추리소설 필독서 50>(센시오 출판사, 무경 외 추협 작가 4인 공저)과 김세화 작가님 <타오>(나비클럽 출판사) 2쇄 소식으로 삼천포(?)에 빠졌습니다만, 이 방은 어디까지나 양수련 작가님의 <해피 뻘쓰데이> 토론방이 아니겠습니까? 계속해서 <해피 뻘쓰데이> 완독 및 리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