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대에 그런 일이 가능한가? 믿기지 않을 정도예요.
근데 방금 라디오 들으니까(세상의 모든 음악) 우리나라 높이뛰기의 우상혁 선수가 모든 대회에서 1등을 했다네요. 그동안 이런저런 뉴스에 묻혀 소식이 잘 전달되지 않았다고. 저 그 선수 좋아해요. 스포츠에 열광하고 이러진 않는데 지금까지 우상혁 선수가 경기하는 모습은 우연히라도 봐왔던 것 같아요. 그놈의 탄핵만 아니었으면 봤을지도 모르는데. 암튼 잘 됐죠? 뭐든 열심히 하는 사람은 다 좋아 보입니다. ㅎㅎ
[책걸상 '벽돌 책' 함께 읽기] #21. <세계를 향한 의지>
D-29

stella15

연해
엇! 제 지인 중에 이분을 굉장히 좋아하는 분이 계신데요. 국가대표라고 하면 흔히 떠올릴법한 모습(?)과는 사뭇 거리가 있다고. 늘 싱글벙글 잘 웃어서 '스마일 점퍼'라는 애칭이 있다는 점도 흥미로웠던 기억이 납니다. 경기 도중에도 스스로에게 "상혁아 잘했다!"라고 외치곤 하신다고. 메달 획득에 실패해도 "하늘을 높이 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라고 말했다는 일화도 좋았고요. @stella15 님 덕분에 기사도 다시 찾아봤어요.
"우상혁 선수는 지난 3월 21일 중국 난징에서 열린 '2025 세계실내육상선수권대회'를 포함해 각종 국제대회에서 3연속 우승 행진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은 물론 시의 위상을 높였다."
기쁜 소식이네요. 그리고 말씀하신 것처럼 저도,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책임감 있게 충실히 살아가시는 분들 보면 존경스럽고, 멋있고 그렇습니다:)

stella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