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읽기를 계속 하고 있는데 반가운 제목들이 보여서 신청했습니다ㅎㅎ 반가워요 사부작북스!
[책 증정] <그 남자는 책을 읽었다> 편집자와 함께 읽기
D-29
만렙토끼

사부작북스
@만렙토끼 님 저도 반갑습니다! 혼자 책을 만드는 저에게는 이런 모임이 참 귀하네요!

깔끔한매실
매번 고전이라는 책을 읽어도 깊이 이해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한번 진정한 고전의 의미를 느껴보고 싶어지네요 신청해봅니다 ~.~

사부작북스
@깔끔한매실 잘 오셨습니다! 현대인들이 수백 년 전 쓰인 고전소설을 술술 읽는 데는 어려움이 있는 듯해요. 함께 읽으면서 더 깊이 있는 인간 이해의 세계로 들어가보아요!
느티나무
표지를 보면 책을 보는 지적인 남자가 나와서 읽기전부터 흥미롭구요. 고전이라고 하면 어려워서 도전하기 힘들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요. 혼자가 아니라 여러명이서 같이 읽는다고 생각하니까 충분히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분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고전의 매력을 느끼고 싶어요 !!!

사부작북스
@느티나무 혼자가 아닌 여럿이! 맞습니다. 함께하면 확실히 쉽게 포기하지는 않는 듯해요! 고전의 매력에 푹 빠지는 여름이 되어요~!

반달
올해는 세계문학 도장깨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 길잡이가 되어줄 이 책이 기대가 됩니다

사부작북스
@반달 멋진 도전 응원합니다!

댕댕이
책 쓰는 남자도 멋지지만, 책 읽는 남자가 있어야 그 빛을 발하겠죠 ㅎㅎ
올 여름을 고전 소설 읽기와 함께 하고 싶네요.

사부작북스
@댕댕이 맞습니다! 책 쓰는 사람 전에 읽는 사람이 있어야죠 우리처럼!

반달
@사부작북스 도서 잘 도착했습니다. SNS에 인증도 했습니다. 잘 읽겠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사부작북스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모두 책 잘 받으셨나요?
드디어, 오늘부터 '그 남자'와 함께하는 독서가 시작되었습니다. ^^
저자 사인본에는 "1일 1쪽"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어떤 어려운 책도 하루 한 쪽만 읽자는 마음이면 언젠가는 다 읽어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책은 그 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실은 초보독서인을 위해 정말 쉬운 문장으로 나름 유명한 소설들을 소개하고 감상을 나누는 책이거든요.
1주차 분량을 읽으신 분들은 언제라도 감상을 남겨주세요~!
책에 관한 질문도 환영입니다!!! ^^
느티나무
책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 표지에 있는 남자는 꽤 두꺼운 책을 읽는듯한 느낌이네요.


사부작북스
@느티나무 그러네요! 저 정도 되려면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

사부작북스
책을 보시는 모든 독자분들께 송구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말 본문 165쪽 폭풍의 언덕 인물 관계도에 심각한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독서에 도움이 되시라고 넣은 도표가 도리어 혼란을 드리게 돼서 정말 죄송합니다.
엽서 형식으로 정오표를 제작해서 향후 출고되는 책에 넣을 예정입니다.
이미 구매하신 분들께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1인출판이지만 앞으로는 출간 전에 외부 인사를 통해 감수하는 과정을 거칠 예정입니다.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달
과시용 독서를 추구하는 헛바람은 어디에서 들었을까? 나도 읽어봤다 그거지. 잘나야 한다는 강박이었나, 달라야 한다는 환상이었나.
『그 남자는 책을 읽었다 - 세계문학 전집을 읽으며 나를 찾아가는 시간』 p. 7, 최에스더 지음
문장모음 보기

반달
이 문장을 읽으며 뜨끔했습니다. 나만의 프로젝트, '세계고전문학 도장깨기'는 과시용도 어느 정도 있었기 때문이었죠. 하지만 과시용이라도 도장깨기를 차근차근 꾸준히 하는 것도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
앨릿
그런 의도라도 결과적으로 독서를 풍부하게 해준다면 저도 환영입니다 ㅎㅎ

Alice2023
저도 주말에 책이 도착했어요. 인증 사진 올리려다가 늦었네요. 잘 받았습니다.

사부작북스
@Alice2023 감사합니다! 포스팅하시면 저도 좀 알려주세요. ^^ 잘 못하는 제가 혼자서 sns 포스팅 하려니 매일 뭘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