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와 같습니다. My Pen Is the Wing of A Bird. 이 책이 제작된 특별한 배경이 있습니다. 영국 비영리단체 언톨드Untold가 번역자들과 함께 아프간 전역의 여성 작가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했고, 평소 열악한 인프라와 여성으로서의 한계 등등으로 글을 발표하지 못했던 여성들이 이메일과 메시지 앱으로 우여곡절 끝에 글을 보내서 펴낸 소설집입니다.
[도서 증정] <여성과 전쟁: 우크라이나 소설가의 전쟁일기> 번역가와 함께 읽어요.
D-29

pacho
지혜
설명해주신 배경이 꼭 읽어야겠다는 의지를 만들어 내네요!!!

pacho
탈레반 집권 전후 아프가니스탄인들의 삶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거예요. 저는 그렇게 폭탄 테러가 그들의 삶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지 몰랐거든요.

우주먼지밍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여성과 전쟁>당첨자 안내되는 날이서 설레는 마음으로 그믐에 들어와서 확인했는데 전원 증정이라니요 ㅠㅠ
책 받으면 북스타그램에 꼭 자랑하고 감사글 올릴게요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pacho
저야말로 이렇게 함께 읽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읽게 되어 더 힘이 납니다.
깃털처럼
@pacho 책 오늘 잘 받았습니다. 멀리까지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가장 멀리 있는 제가 가장 먼저 책을 받은것 같네요.^^ 열심히 참여해 보겠습니다.


pacho
먼 해외에서 <여성과 전쟁>을 함께 읽어주시니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꼰냥
오늘 책이 온다고 합니다^^ 제가 뽑힌 줄도 몰랐는데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쁩니다. 차근차근 읽어봐야겠습니다

pacho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배본사 통해서 신청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책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빅토리아 아멜리나가 제 입장이었다면 더 많은 분과 책을 나누었을 것 같습니다. 내일 독서 계획을 올려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꼬리별
너무 멋있는 댓글입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읽을 책은 한가득이지만(ㅠㅠ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신청했습니다! 이 책이 많이 읽혔으면 좋겠네요.
허당
전쟁은 권력을 가진자의 폭력 행위이지요. 그들은 언어를 정략의 도구로 사용하지만 현장에 내몰리는 병사나 영향권에 있는 이들은 물리적 도구에 의해 무참히 난도질 당합니다. 말이 사물화되어 충격을 받도록 되는 것은 대단히 고도화된 지능적 폭력 행위입니다. 그러다 보니 전장의 병사와 그들이 지나는 길의 어린아이와 여성도 권력자에 의해 훼손되어 난도질 당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벌어지고 있는 지구촌 곳곳의 무참함을 어찌 바라보아야 하는지요. 냉정한 시간들이 필요할 때입니다.
깃털처럼
오늘 국제 뉴스에, 트럼프.푸틴이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을 배제하고 만나는 휴전안 회담이 과거 한반도 운명을 결정지었던 얄타회담이 될수도 있다는 소식을 읽었습니다. 참으로 약소국의 서러움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빅토리아 아멜리나의 바람과는 점점 멀어지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ㅠ

반달
15일에 열린다고 하는데 당사자인 젤렌스키를 배제한다면 그것이 어떻게 휴전회담이 될 수 있을까요? 강대국의 힘으로 돌아가는 국제정세에 약소국의 시민으로서 저도 답답함을 금치 못하겠네요😩

취미는독서
책 잘 받았습니다! 열심히 읽어볼게요:)


pacho
감사합니다.

stella15
책 받았습니다. 잘 읽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달
책을 실물로 보니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pacho
아, 다른 건 몰라도 책 디자인은 자랑할 게 있습니다. 제가 워낙 디자인에 문외한이어서 (알라딘 카드뉴스 보시면 처참하지요- 그건 제 작품) 김형균 디자이너 님과 함께 작업합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마지막 앨범과 넥스트의 앨범 디자인을 하신 분입니다. :-) 미완으로 남은 빅토리아 아멜리나의 글을 형상화한 디자인처럼 제 눈에는 보였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시는지 모르겠네요.

달콤한유자씨
빗속을 뚫고 책이 도착했습니다!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꽃의요정
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책을 넘기는데 새 책 냄새가 홧~하네요. 작가분이 돌아가셨다는 글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열심히 읽어야겠어요.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