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나게 신명나게 잘 읽었답니다!!
인간적인 선조도, 인간적인 캇파도 매력적이었어요.
[도서 증정] 《조선 궁궐 일본 요괴》읽고 책 속에 수록되지 않은 그림 함께 감상하기!
D-29

반디

공길동
호로록 금새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ㅎㅎㅎ

자몽커피
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우와 그림 퀄리티가 너무 높더라구요. 제가 알던 일본 물귀신 캇파는 대머리에 머리카락 몇가닥만 있는 못생긴 캐릭터로 알고 있었는데 너무 멋지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일단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

조영주
ㅋㅋ저도 첨에 그림 앉힌 원고 받고 미남캇파에 동공지진 햇심다

공길동
윤남윤 작가님이 그림 작업에 애를 많이 쓰셨어요. 같은 장면도 여러 장 그려주셔서 책에 실을 그림을 고르는데 고심 많이 했습니다. ^^
영이야
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영주
후루룩 단번에 읽으시길요!
가연마미
책포지보고 반했어요. 첫장을 열어 그림보고 다시 반해서 먼저 그림부터 봐서 선조인건 나중에 알았네요. ㅎㅎ ㅎ
난중일기 읽으며 선조에게 한표라도 주기 위해 어떤일을 했을까 찾아보았지만 그다지 점수 줄 것이 없어 한숨만 쉬었는데 이 책을 보니 그 또한 얼마나 속앓이를 했을지 생각하니 동정표 한표 .
갓파가 너무 귀엽고 천진난만함에 빠져들었네요.
갓파가 귀신을 불러내서 이야기하는 부분이 인상에 남았어요. 탁상공론과 어이없이 일으낀 기묘사화를 보며 지금의 사회와 달라진것이 없는것 같아 씁쓸하기도 했네요.
다음에는 어떤 요괴가 어떤 시대 누구를 만나 이야기가 일까? 아니면 갓파가 현대의 경회루를 보며 만나는 이들과의 이야기 일까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조영주
아유 감사합니다. 저도 정이 간 꽤 힘들게 적은 소설인데 공출판사서 그림과 책으로 잘 엮어주셔서 감사했더랬습니다.
속편은 계속 생각은 해보고 있는데요, 당진에 캇파가 책을 들고 와서 공출판사에 투고를 해도 재밌을 것 같네요. ^^
dulce06
캇파의 장난끼 가득한 철부지 이미지에 뭔가 약간 밉상이면서 개구쟁이같은 요괴 같더라구요. 조선으로 흘러 들어와 조선ㅇ의 혼란스러운 틈을 타, 어떤 식으로 캇파만의 일상이 전개될지 더더욱 궁금해지네요.

조영주
아유 저도 2편을 쓰고는 싶사온대 아직은...
밍묭
잘 읽고 있다가... 덩달아 깜짝 놀랐습니다 증말로......


바닿늘
이 그림.. 정말 강렬하죠.. 😳

조영주
으하하;;

공길동
다들 재밌게 읽고 계시나요? 책의 분량이 많지 않아서 금방 읽으셨죠? 책에 좋았던 부분이나 궁금했던 질문 있으시면 자유롭게 나눠주세요. 곧 책에 수록되지 않은 그림도 하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느티나무
책인증이 늦었네요. 후다닥 읽어볼게요 !!


조영주
아유 감사합니다 ^^
밍묭
완독했습니다! 일본 요괴인 캇파랑 한국 왕이 같이 나오는 설정이 되게 귀엽고 인상적이었어요. 도굴된 무덤에서 발견된 정체불명의 시신을 파악해 가는 과정에서 두 존재 사이에 우정이 쌓이는 게 따뜻하게 다가왔고요. 읽으면서 ‘우정이란 진짜 종을 초월하는 감정이구나’ 싶었고, 저자의 상상력 덕분에 책을 금방 후루룩 읽을 수 있었어요. 일러스트들도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

조영주
후루룩 보셨다니 영광입니다! 쓰기는 음청 오래걸렸지만요. ㅎㅎㅎ;;;
가연마미
<조선 궁궐 일본 요괴>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우연히 <쌈리의 뼈>의 줄거리를 보고 재미있을거 같아 구입했는데 작가님 책이네요.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