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찬심다. 제가 요즘 격력이 금붕어보다 떨어져서 쟈철에서 사인한 기억을 잃었슴다.
[도서 증정] 《조선 궁궐 일본 요괴》읽고 책 속에 수록되지 않은 그림 함께 감상하기!
D-29
조영주

물고기먹이
사인 안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작가님 사인 없습니다 푸핫ㅎㅎㅎ
조영주
ㅇㅁㅇ???? 저 왜 사인한 줄 알았죠... 요즘 제가 맛이 좀 갔어여... 그럼 사인 받으시려면 9월 13일에 수북강녕 오셔야겠네여...
https://form.naver.com/response/4hInqQz03AP3wQUM5bCfYg

바닿늘


바닿늘
그렇다면 저도 쨘!! 🤩

물고기먹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닛!!!!
조영주
지난 번 북토크서 했던 사인이군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하철이 찐이죠.

바닿늘
움하하!!! 😁

반디
새 책이 왔는데~~~ 오늘 다 읽고 말았네요;;;;

라아비현
저도 오늘 1차로 다 읽었어요 그림책이라 내용을 쉽게 알겠더라고요 ㅎㅎ
조영주
후루룩 한입거리죠

반디
재미나게 신명나게 잘 읽었답니다!!
인간적인 선조도, 인간적인 캇파도 매력적이었어요.

공길동
호로록 금새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ㅎㅎㅎ

자몽커피
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우와 그림 퀄리티가 너무 높더라구요. 제가 알던 일본 물귀신 캇파는 대머리에 머리카락 몇가닥만 있는 못생긴 캐릭터로 알고 있었는데 너무 멋지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일단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
조영주
ㅋㅋ저도 첨에 그림 앉힌 원고 받고 미남캇파에 동공지진 햇심다

공길동
윤남윤 작가님이 그림 작업에 애를 많이 쓰셨어요. 같은 장면도 여러 장 그려주셔서 책에 실을 그림을 고르는데 고심 많이 했습니다. ^^
영이야
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영주
후루룩 단번에 읽으시길요!
가연마미
책포지보고 반했어요. 첫장을 열어 그림보고 다시 반해서 먼저 그림부터 봐서 선조인건 나중에 알았네요. ㅎㅎ ㅎ
난중일기 읽으며 선조에게 한표라도 주기 위해 어떤일을 했을까 찾아보았지만 그다지 점수 줄 것이 없어 한숨만 쉬었는데 이 책을 보니 그 또한 얼마나 속앓이를 했을지 생각하니 동정표 한표 .
갓파가 너무 귀엽고 천진난만함에 빠져들었네요.
갓파가 귀신을 불러내서 이야기하는 부분이 인상에 남았어요. 탁상공론과 어이없이 일으낀 기묘사화를 보며 지금의 사회와 달라진것이 없는것 같아 씁쓸하기도 했네요.
다음에는 어떤 요괴가 어떤 시대 누구를 만나 이야기가 일까? 아니면 갓파가 현대의 경회루를 보며 만나는 이들과의 이야기 일까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조영주
아유 감사합니다. 저도 정이 간 꽤 힘들게 적은 소설인데 공출판사서 그림과 책으로 잘 엮어주셔서 감사했더랬습니다.
속편은 계속 생각은 해보고 있는데요, 당진에 캇파가 책을 들고 와서 공출판사에 투고를 해도 재밌을 것 같네요.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