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
[그믐앤솔러지클럽] 2. [책증정] 6인 6색 신개념 고전 호러 『귀신새 우는 소리』
D-29

박소해

무경
바쁜데 시간 내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저는 추리물 흉내만 슬쩍 낸 거라서... 다른 작품도 재미있게 봐주십시오!
이지유
작가님 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요.:)

조CP
살포시 발 들여 놓습니다.
작가님들 파이팅입니다!!!

박소해
어머~ 니나~~. 요즘 제일 바쁘신 분이 들어와주셨군요... ㅠㅠ 차장님 여기서 뵈어서 반갑습니다. 🌈💐

무경
신간 준비하시느라 엄청 바쁘실텐데 여기까지 와주셨군요! 반갑습니다!

조반니
무서운 영화도 책도 즐겨 찾지 않지만..;;;
일전에 참여했던 엔솔러지 모임이 넘 재미있었기도해서 참여 해요!!
남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길 바라며 모임 시작을 기다려봅니다~~

박소해
안녕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무경
무더위를 이 책으로 씻을 수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렙토끼
아, 수북강녕님! 공출판사의 모임에서 뵙고 여기서 진행 해 주시니 너무너무 좋아요! 이번에도 역시 수북강녕의 픽은 제 마음에 쏙 듭니다ㅎㅎ 아잇 어떻게 오프라인 북토크 일정도 제가 서울 갈 즈음이라 이번에도 뵐 수 있다면 좋겠네요~ 책 표지도 주제도 너무 기대됩니다! 전설과 공포, 전설의 고향프로그램도 오랜만에 들어 반가워요~ 모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박소해
앗 오프라인 북토크에서 뵐 수 있는 걸까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만렙토끼
작가님~ 뵐 수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일정이 확정이 아니라서 확답드릴 순 없지만 최대한 맞춰서 가봐야죠! 노력하겠습니다!!!!

박소해
이리 언질을 주시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납니다. 전 제주에서 비행기 타고 갑니다! 🙇♀️

무경
모임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북토크 때도 오실 수 있기를, 그때 인사드릴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커피책
이제 보고 들어왔네요 ㅎㅎ 너무 무섭지는 않은거겠죠? 옛날 전설의고향은 이불뒤집어 쓰고 결국 반은 못봤던거 같은데 ㅎㅎ 호러 장르 책은 처음입니다만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박소해
무섭지 않...을... 걸요? 🤭 반갑습니다!

무경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무섭지 않...은지는 모르겠......?

무경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손호랑이
'전설의 고향'이라 는 추억 돋는 문구에 혹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그 시절 어쩌면 한여름의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였을 듯합니다. 그 시절을 베이스로 풀어가는 이야기, 혹은 그 '전설의 고향'의 전설을 이어받아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낼 작가들의 이야기 모음이 기대가 되어 신청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