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닛! 유유히를 지켜보고 있었다니.. 너무 감사한걸요! 이렇게 그믐에서 만나서 반가워요.
[책 나눔] 송강원 에세이 <수월한 농담> 혼자 펼치기 어렵다면 함께 읽어요!
D-29
유유히

sunset
돌봄과 상실과 애도의 길을 함께 나눠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유유히
함께 씩씩하게 걸어보아요. 고맙습니다. :)
nanasand
유유히 메일링 서비스 구독하고 있는데 그믐에서 만나니 놀라움과 반가움에 신청합니다
유유히
뉴스레터 유유히 톡을 읽어주고 계시다니! 더더욱이나 반갑고요. :)
앤젤라
저는 한 페이지도 못 읽었네요.ㅎ
책은 사야 하겠죠?
유유히
앤젤라님! 반갑습니다. 책을 구입해 읽어주시면 가장 좋고, 가까운 도서관이나 밀리의서재 등을 이용해주셔도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은사시나무
세바시 보다 그믐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올 해 초 친정 아버지 대장암 3.5기 이후 골절부터...일이 많았네요. 돌봄과 상실. 나이 든다는 것 ...생각이 많아집니다. 항암 중이신데 환자도 가족도 바뀌어진 삶의 리듬에 적응 중입니다. 아마도 이 책은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겠지요.
유유히
이번에 김새섬 대표님 편을 보고 그믐으로 오셨군요. 아버님 소식도 마음이 무거워지지만, 함께하는 가족들 모두 잘 적응하시리라 믿습니다. <수월한 농담>을 함께 읽어주신다면 무척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함께 읽고 싶어 신청합니다.
유유히
오늘님 반갑습니다! :) 함께 읽기 곧 시작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샐빛
안녕하세요!!!
신청도 완료하고 책도 주문했습니다.
유유히
샐빛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 책도 구매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함께 읽어보아요~!
로모
독서모임 신청합니다
책은 인스타그램서평단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옥'님의 취향을 물려받으신 송강원 작가님을 더 알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강원
안녕하세요, 그믐에서 처음 인사드려요! <수월한 농담>을 쓴 송강원입니다.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분이 신청해주셔서 놀랍고 신기합니다! @은사시나무 님처럼 저도 최근에서야 그믐을 알게 되었는데요. 김새섬 대표님이 그믐을 어떤 마음으로 만드셨는지 팟캐스트 '암과 책의 오디세이'를 정주행 하면서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첫 책으로 그믐에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무척 기대가 됩니다. 함께 읽는 기쁨과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곧 책으로 깊이 만나요. :)

물고기먹이
작가님 반갑습니다! ㅎㅎ 작가님과의 라이브 채팅도 기대되고 책 내용도 정말 기대됩니다 :D

강원
그믐 처음이라 우당탕탕이 예상되지만 혹시 엉뚱하게 헤매고 있으면 ㅋㅋ 꼭 알려주세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르미
작가님 안녕하세요! 우당탕탕이 예상된다고 하시니 더욱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
근처
책이 도착해 있어서 이제 읽어야지 하고 있었는데 그믐메일 보고 반갑게 신청합니다 ㅎㅎㅎㅎ 라이브채팅 기대됩니다.
유유히
라이브 채팅 날까지 차근차근 읽어보아요! :)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