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책이나
망한 글 심폐소생술
D-29
조영주모임지기의 말
조영주

조영주



조영주

조영주
부산서 산책
조영주
벌써 반이나 봐따 ㅇㅁㅇ;;
조영주
173페이지까지 봄. 방송작가의 글쓰기를 알려주는데 내게도 도움이 된다.
조영주
가평 강연 가며 다시 들어따 ~_~
조영주



조영주


조영주
완독
조영주
연이어 거미 읽음

이메르의 거미2021년 본격 미스터리를 표방한 『유리탑의 살인』으로 신본격 대부라 칭송받는 시마다 소지의 극찬을 받으며 한일 양국에서 큰 성과를 일궈낸 치넨 미키토가 돌연 호러 미스터리를 출간한다. 재기발랄한 신인의 연이은 등장으로 호황을 맞이한 일본 호러문학계에 베스트셀러 작가 치넨 미키토가 생애 첫 호러로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조영주
거미 완독
지붕 시작

언덕 위의 빨간 지붕일본 다크 미스터리의 선두 주자 마리 유키코 신작 『언덕 위의 빨간 지붕』에서, 오랜 세월이 지나도록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히지 않은 끔찍한 살인사건을 젊은 소설가가 긴 공백기 뒤의 야심작을 위한 소재로 삼는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조영주
완독
조영주
이제 소녀 완전범죄 본다

소녀에게 어울리지 않는 완전 범죄‘본격 미스터리의 신예’, 미스터리 작가 호조 기에의 최신작. 이야기는 같은 시각, 다른 장 소, 묘한 불운으로부터 시작된다. 끔찍하게 부모를 잃고 복수심에 사로잡힌 소녀 ‘오토하’가 빌딩에서 추락해 유령이 된 완전 범죄 대행업자 ‘구로하’를 만나 범인을 찾는 미스터리 복수극이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한참 책 잘 읽는데 어린이들이 우르르 와서 도망쳐서 떡볶이집 왔다

조영주
어제 책 완독 후 오늘은 사람 안죽는 책.

사서 일기큰활자책과 오디오북 빌리기, 동요 배우기, 인터넷 사용, 덥거나 추운 날 편히 쉬기, 따라잡기 힘든 스마트 기기 사용법 배우기…… 이 모든 것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가능한 공간이 있다면, 그곳은 도서관이다. 『사서 일기』는 도서관의 최전선에서 일한 어느 사서의 경험을 유쾌하고도 감동적으로 그려낸 에세이다.
책장 바로가기
조영주

조영주
아니 이거 나 도서관 매일 출근할 때마다 보는 거자나?! 띠용...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