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다른 건 몰라도 정성을 다해 솔직하게 썼으니 즐거운 독서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도서 증정]『나를 넘어뜨린 나에게』 함께 읽기 / 책 나눔 안내
D-29
디렉터지오
밍묭
책 잘 받았습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렉터지오
편안한 마음으로 가볍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소또
책 오믈 도착했어요! 잘 읽겠습니다
디렉터지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발베니
책 오늘 잘 받았습니다. 새해 첫 날부터 잘 읽겠습니다.

디렉터지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웃걸사
안녕하세요~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방금 <나를 넘어뜨린 나에게>책 받았습니다.
모임에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 것인지요?

물고기먹이
책을 어떻게 읽으라는 가이드가 따로 없으면 편하게 읽고 문장도 나누고 책의 내용도 서로 나누면 될 것 같아요!

물고기먹이
책 넘 잘 받았습니다! 천천히 읽으며 내용 공유하겠습니다 :D

Alice2023
저도 책 잘 받았습니다. 주말에 읽고 느낌 남길께요. 감사합니다.
디렉터지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연마미
p18 현실은 여전히 고통스럽지만 책을 읽고 있는 동안에는 저자가 풀어내는 이야기에 집중해 고통을 잠시 잊고 일종의 '괜찮은 상태' 놓일 수 있었다.
나와 같은 사람을 만났다. 누군가는 말했다. '고통스러운데 책이 눈에 들어오냐'고 '들어와 그때는 책을 더 천천히 읽어'하면 이해할 수없다는 표정 그럼 난 사람마다 다르니까하며 웃는다. 이젠 친구들도 이상에서 사는 애라는 말을 종종하고 책만 읽어서 현실을 모른다고 하지만 그건 그들의 세계 나는 오늘도 이 책을 읽으며 나만의 세계에 빠져 하루를 시작했다.♡♡♡
디렉터지오
고통을 책으로 해결하는 것 만큼 속 시원한 것도 없는데, 많이들 몰라요. 그쵸? ^^
우주좋아
책 잘 받았 습니다! :) 천천히 읽고 공유 하겠습니다!
디렉터지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혜
책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디렉터지오 님의 "정성껏 솔직하게 쓴 것 밖에 자랑할 것이 없는 책"이라는 겸손의 말씀이 얼마나 강력한가 생각하게 되네요.

Alice2023
오해 마라. 그건 네 발자국이 아니다. 난 널 안고 있었지
『나를 넘어뜨린 나에게 - 차마 죽지 못해 써 내려간 인생 반성문』 고현정 지음
문장모음 보기

Alice2023
친구가 읽어 보라며 보낸 책 택배를 보며 이렇게 좋은 친구가 있다는 것이 부러웠고
안부를 묻는 친구에게 마음을 여는 모습, 그리고 그것이 나만을 돌보는 수호천사를 만난 순간일지도 모른다는 깨달음에 저도 감동했어요. 언젠가 힘들때 이 말을 떠올리고 싶네요.
디렉터지오
저는 입에 달고 살던... '세상이 내게 왜 이러냐! 다들 나한테 왜 그래?' 같은 생각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런 문장을 만나고, 이 책을 쓰는 경험을 하지 않고 암 진단을 받았다면 치료 받는 동안 엄청 우울했을 거 같아요.
병원 생활도 놀이 하듯 하고, 책 읽을 시간이 많아져서 좋다며, 푹 쉴 수 있음에 감사하고. 그렇게 치료를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따금 떠올려 보는 강력한 부적과 같은 문장들이랍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