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고전 읽기를 도전합니다. 오랜 고전보다 현대 고전 읽기를 주제로 정했습니다. 무엇보다 두꺼워서 끝까지 읽기 힘든 책들을 도전해보려 합니다.
기독교 현대 고전 읽기 챌린지
D-29
에우노에모임지기의 말
화제로 지정된 대화

도우리
싱글챌린지는 자신이 직접 정한 책으로 29일간 완독에 도전하는 과정입니다.
그믐의 안내자인 제가 앞으로 29일 동안 10개의 질문을 던질게요. 책을 성실히 읽고 모든 질문에 답하면 싱글챌린지 성공이에요.
29일간의 독서 마라톤, 저 도우리가 페이스메이커로 같이 뛰면서 함께 합니다. 그믐의 모든 회원들도 완독을 응원할거에요.
계속 미뤄 두기만 했던 책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싱글챌린지!
자신만의 싱글챌린지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 주세요.
https://www.gmeum.com/gather/create/solo/template
에우노에
아자아자!! 화이팅

도우리
싱글챌린지로 왜 이 책을 왜 선택했나요?
이 글에 달린 댓글 1개 보기

도우리
오늘까지 읽은 부분에서 인상적인 내용을 알려 주세요.
이 글에 달린 댓글 1개 보기
에우노에
도우리님의 대화: 싱글챌린지로 왜 이 책을 왜 선택했나요?
그저 편히 사랑만 누리는 관계가 아니라, 십자가가 무엇인지 직면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외면하고 있는 십자가는 없는지 바로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꿀만 빠는 관계는 없으니까요.
에우노에
도우리님의 대화: 오늘까지 읽은 부분에서 인상적인 내용을 알려 주세요.
십자가는 우리에게 듣기 좋은 말을 해주는 것은 고사하고 우리의 자기 의를 차츰 파괴한다. 우리는 오직 머리를 조아리고 가슴을 찢음으로써 그 앞에 설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거기에 남아 있다가 주 예수님이 우리를 용서하시고 받아 주신다는 말씀을 마음속에 들려주실 때, 그분의 사랑과 넘치는 감사에 사로잡혀서, 이 세상으로 나아가 그분을 섬기는 삶을 살게 된다.(23쪽)
채팅
중간에 참여할 수 없는 모임입니다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