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작가님. 어서오세요~~~.
[웰다잉 오디세이 2026] 5. 죽은 다음
D-29

장맥주

박소해
반가워요, 장 작가님. 책은, 이미, 있어요. :)

수북강녕
희정 작가님께도 말씀 들었습니다 ♡
죽기 전에 강녕해야 죽음을 마주하면서도 강녕할 수 있고, 죽은 다음에도 강녕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

박소해
네 ^^ 희정 작가님과는 오래~~ 된 인연이지요.
잘 살아야 잘 죽을 수도 있지요. 귀여운 할머니가 되어 곱게 잘 죽고 싶은 게 제 소망입니다. 남편은 귀여운 할아버지가 되면 좋겠구요.
대표님과도 오래~~된 인연이 되고 싶은 소해 작가 드림.

앤한
방금 암과 책의 오디세이 유튜브 팟캐스트 듣고, 신청합니다! 오프 북토크에도 꼭 참여하고 싶어요! 기대됩니다.

수북강녕
@앤한 님 오프 북토크에는 꼭 오셔요! [그믐연뮤번개]에서 이어지지 못한 인연을 잇고 싶습니다 ♡

borumis
4월에도 계속 함께 하겠습니다. 책은 있습니다. 박소해 작가님 반갑습니다~^^

박소해
보르미스님, 저도 반가워요! ^^

하뭇
마침 도서관에 와서 이 공지를 보고 바로 대출했어요.^^

청정행
폐전이 된 자궁내막암 4기 환자로, 곧 독한 치료를 오랫동안 받아야 하니 이 책을 읽고 싶네요 ㅎ
항상웃는바보
날씨가 좋습니다. 따듯한 햇볕 아래서 책 읽기 좋은 날이에요. ^^

투데이
참여하겠습니다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두마리새
5월에도 참여합니다. sam이용권도 부탁드려요^^
여름11
아직 해도 되는지 모르지만 전자책 요청드려봅니다
이제 막 가입했습니다.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합정동토마토
참여하겠습니다! 혹시 sam 이용권 남았으면 부탁드립니다 ^^
SoYoung
신청합니다 💜💜

에즈레
최근 들어 관심사가 된 주제가 제목에 쓰여 있어 끌리듯 모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전자책 이용권도 남아 있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세음
참여신청합니다. sam 이용권도 부탁드립니다.

시계와나침반
@김새섬 안녕하세요. 미국 시골에 거주중이라 한국책이 늘 그립습니다. 하루 지나긴 했지만 혹시라도 SAM 구독권 받을 수 있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