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리님의 대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6월의 그믐밤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모임의 시작과 함께 한 가지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드려야 될 것 같아요.
낭독 모임을 이끌어 주실 @김새섬 님께서 갑작스러운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6월 14일 낭독을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기다려주신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이번 그믐밤 달밤 낭독은 아쉽지만 잠시 쉬어가야 할 것 같아요.
비록 온라인 낭독은 잠시 멈추지만, 6월 24일 @수북강녕 에서 예정된 오프라인 번개 모임은 변동 없이 그대로 진행됩니다. 새섬 님의 참석은 힘들더라도 그믐밤 낭독의 아쉬움을 채울 수 있도록 수북강녕에서 정성껏 준비하고 있습니다. 직접 만나 아쉬움을 달래고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이 찾아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걸음을 기다리겠습니다. 관련해서는 곧 또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또한 번개 모임과 별개로 계속 이곳에서 체호프의 단편 읽기는 이어질 예정이니 각자 자유롭게 읽으시고 느낀 점들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새섬 님에게 기원을 담은 마음 보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