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섬 대표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믐밤] 48. 달밤에 낭독, 돌아온 체호프, 단막극 3선
D-29
HelenPark
화제로 지정된 대화

수북강녕
@모임 안녕하세요? 이번 그믐밤 화상 낭독 모임을 한 회 쉬어가게 된 안타까운 마음을 잠시 뒤로 하고, 체호프를 만날 또다른 기회, 연출가님 배우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오프라인 번개 소식을 올립니다
▶ 일시 : 2026.6.24(수) 오후 7시 (6시 30분부터 입장)
▶ 장소 : 창덕궁길 동네책방 수북강녕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 106, 2층) @soobook2022
▶ 초청 : 극단 어느날 김세환 연출님, 정연주 배우님
( 극단 소개 https://sites.google.com/view/someday2015/%ED%99%88 )
▶ 내용 : 체호프 작품의 이해 미니 특강 x 연극 영상 감상 및 참여자 희곡 낭독 (상황과 시간에 따라 진행)
★ 한국서점조합연합회 「2026 상반기 문화요일수요일 X 심야책방」 지원사업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비를 받지 않 고 체호프 희곡집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크지 않은 공간이다 보니 참여 인원의 제한이 있지만, 먼저 신청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참석하실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naver.me/F7F4z4ud
이 글에 달린 댓글 5개 보기

joystory
수북강녕님의 대화: @모임 안녕하세요? 이번 그믐밤 화상 낭독 모임을 한 회 쉬어가게 된 안타까운 마음을 잠시 뒤로 하고, 체호프를 만날 또다른 기회, 연출가님 배우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오프라인 번개 소식을 올립니다
▶ 일시 : 2026.6.24(수) 오후 7시 (6시 30분부터 입장)
▶ 장소 : 창덕궁길 동네책방 수북강녕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 106, 2층) @soobook2022
▶ 초청 : 극단 어느날 김세환 연출님, 정연주 배우님
( 극단 소개 https://sites.google.com/view/someday2015/%ED%99%88 )
▶ 내용 : 체호프 작품의 이해 미니 특강 x 연극 영상 감상 및 참여자 희곡 낭독 (상황과 시간에 따라 진행)
★ 한국서점조합연합회 「2026 상반기 문화요일수요일 X 심야책방」 지원사업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비를 받지 않고 체호프 희 곡집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크지 않은 공간이다 보니 참여 인원의 제한이 있지만, 먼저 신청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참석하실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naver.me/F7F4z4ud
신청하였습니다~ 이런 모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체호프를 함께 읽음으로 더 알기 원합니다♡

거북별85
수북강녕님의 대화: @모임 안녕하세요? 이번 그믐밤 화상 낭독 모임을 한 회 쉬어가게 된 안타까운 마음을 잠시 뒤로 하고, 체호프를 만날 또다른 기회, 연출가님 배우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오프라인 번개 소식을 올립니다
▶ 일시 : 2026.6.24(수) 오후 7시 (6시 30분부터 입장)
▶ 장소 : 창덕궁길 동네책방 수북강녕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 106, 2층) @soobook2022
▶ 초청 : 극단 어느날 김세환 연출님, 정연주 배우님
( 극단 소개 https://sites.google.com/view/someday2015/%ED%99%88 )
▶ 내용 : 체호프 작품의 이해 미니 특강 x 연극 영상 감상 및 참여자 희곡 낭독 (상황과 시간에 따라 진행)
★ 한국서점조합연합회 「2026 상반기 문화요일수요일 X 심야책방」 지원사업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비를 받지 않고 체호프 희곡집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크지 않은 공간이다 보니 참여 인원의 제한이 있지만, 먼저 신청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참석하실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naver.me/F7F4z4ud
바로 신청했습니다^^
이로서 안톤체홉의 매력에 떠 빠질 수 있는걸까요?? 감사합니다

물고기먹이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휴무였던 스케쥴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아침에 와장창 깨졌습니다 저대신 많은 분들 재미있는 관극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에 달린 댓글 1개 보기

수북강녕
joystory님의 대화: 신청하였습니다~ 이런 모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체호프를 함께 읽음으로 더 알기 원합니다♡
반갑게 뵙겠습니다!

수북강녕
거북별85님의 대화: 바로 신청했습니다^^
이로서 안톤체홉의 매력에 떠 빠질 수 있는걸까요?? 감사합니다
우리 발연기 극단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여겨집니다!

수북강녕
물고기먹이님의 대화: 오 늘 아침까지만해도 휴무였던 스케쥴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아침에 와장창 깨졌습니다 저대신 많은 분들 재미있는 관극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스케줄은 늘 변동 가능성이 있는 것이니! 다시 바뀌길 기다리겠습니다 ♡

낮달
신청했습니다. 작년 말에 연극무대에 참여해본 경험이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고 체홉의 희곡으로 낭독극 모임하면서 즐거웠던 기억도 있어요. 체홉의 희곡x 독서모임 X 연출가및 배우와의 만남이라니 이렇게 좋을수가 !!!
이 글에 달린 댓글 1개 보기

낮달
희곡낭독 넘 재미있겠다아~~~

낮달
@김새섬 대표님 지난 관극 모임때 옆자리에 앉아 홀로 팬심 두근두근했지만 부끄러워서 인사도 제대로 못드린듯... 수술 잘 마치시고 빠른 쾌유로 곧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뵈어요!

낮달
수북강녕님의 대화: 지난 5월에는 엘지아트센터에서 손상규 연출님의 『바냐 삼촌』을 보고 국립극장에서 조광화 연출님의 『반야 아재』도 보았는데요, 체홉 작품에서는 '돈(빚)' 이슈, 그리고 그것과 연관된 '갑작스런 키스'가 빠지지 않는군요
매력적인 여지주(또는 지주의 미망인)가 큰 빚을 지고 있고, 그를 사랑하게 된(또는 사랑 핑계로 엮어주려는) 누군가가 채무 변제 능력을 갖고 있는 상황이 반복되는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지난 달 그믐밤에서 읽었던 입센의 『인형의 집』에도 동일한 상황이 나오는군요 인류 보편적인 상황인 것일까요...
이건... 로맨스 클리셰인데... 이런 장르가 따로 있을 정도 아닌가여? ㅋㅋㅋ
zhffk

수북강녕
낮달님의 대화: 신청했습니다. 작년 말에 연극무대에 참여해본 경험이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고 체홉의 희곡으로 낭독극 모임하면서 즐거웠던 기억도 있어요. 체홉의 희곡x 독서모임 X 연출가및 배우와의 만남이라니 이렇게 좋을수가 !!!
어서 오세요 독서모임 10년 경력자이신데 연극 무대에도 참여해 보셨다니 다양한 경험 많이 나눠 주시기 바랍니다!

조반니
6월의 첫주와 마지막주를 그믐으로 장식하러 왔습니다ㅋㅋㅋ
이 글에 달린 댓글 1개 보기

수북강녕
조반니님의 대화: 6월의 첫주와 마지막주를 그믐으로 장식하러 왔습니다ㅋㅋㅋ
어서 오세요 언제나 두팔벌려 환영입니다!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https://naver.me/F7F4z4ud 양식을 어서 작성해 주시기 부탁드려요 ㅋㅋ

김새섬
수북강녕님의 대화: 어서 오세요 언제나 두팔벌려 환영입니다!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https://naver.me/F7F4z4ud 양식을 어서 작성해 주시기 부탁드려요 ㅋㅋ
폼에 발레하는 체호프가 너무나 귀엽습니다. 집에 <이바노프>도 이미 있는데! 왜 가질 못하는지, 정말 아쉽네요. T.T
많은 분들이 힘내라고 응원 메시지 적어주셨는데 이 곳에 인사 한 줄 못 남기고 떠난다는 건 말이 안 되죠? <곰> <싫든 좋든 비극 배우> <결혼 피로연> 며칠 전에 전부 끝냈는데 위트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이에요. 여전히 여러분들께 강추합니다!
비록 이번 그믐밤에는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저는 또 글자를 새롭게 읽고 말을 하는 것을 다시 배우고 있을 거에요. 수술 잘 받고 튼튼해져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수북강녕
김새섬님의 대화: 폼에 발레하는 체호프가 너무나 귀엽습니다. 집에 <이바노프>도 이미 있는데! 왜 가질 못하는지, 정말 아쉽네요. T.T
많은 분들이 힘내라고 응원 메시지 적어주셨는데 이 곳에 인사 한 줄 못 남기고 떠난다는 건 말이 안 되죠? <곰> <싫든 좋든 비극 배우> <결혼 피로연> 며칠 전에 전부 끝냈는데 위트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이에요. 여전히 여러분들께 강추합니다!
비록 이번 그믐밤에는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저는 또 글자를 새롭게 읽고 말을 하는 것을 다시 배우고 있을 거에요. 수술 잘 받고 튼튼해져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금방 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물고기먹이
김새섬님의 대화: 폼에 발레하는 체호프가 너무나 귀엽습니다. 집에 <이바노프>도 이미 있는데! 왜 가질 못하는지, 정말 아쉽네요. T.T
많은 분들이 힘내라고 응원 메시지 적어주셨는데 이 곳에 인사 한 줄 못 남기고 떠난다는 건 말이 안 되죠? <곰> <싫든 좋든 비극 배우> <결혼 피로연> 며칠 전에 전부 끝냈는데 위트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이에요. 여전히 여러분들께 강추합니다!
비록 이번 그믐밤에는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저는 또 글자를 새롭게 읽고 말을 하는 것을 다시 배우고 있을 거에요. 수술 잘 받고 튼튼해져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표님 <암과 책의 오디세이>책으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기대됩니다. 수술 잘 받으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

Nana
김새섬님의 대화: 폼에 발레하는 체호프가 너무나 귀엽습니다. 집에 <이바노프>도 이미 있는데! 왜 가질 못하는지, 정말 아쉽네요. T.T
많은 분들이 힘내라고 응원 메시지 적어주셨는데 이 곳에 인사 한 줄 못 남기고 떠난다는 건 말이 안 되죠? <곰> <싫든 좋든 비극 배우> <결혼 피로연> 며칠 전에 전부 끝냈는데 위트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이에요. 여전히 여러분들께 강추합니다!
비록 이번 그믐밤에는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저는 또 글자를 새롭게 읽고 말을 하는 것을 다시 배우고 있을 거에요. 수술 잘 받고 튼튼해져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새섬님, 좋은 모습으로 다시 뵙길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암과 책의 오디세이도 기다리고요. 우리 모두의 응원이 좋은 기운이 되어서 함께 할 것을 믿습니다. ❤️

Kiara
김새섬님의 대화: 폼에 발레하는 체호프가 너무나 귀엽습니다. 집에 <이바노프>도 이미 있는데! 왜 가질 못하는지, 정말 아쉽네요. T.T
많은 분들이 힘내라고 응원 메시지 적어주셨는데 이 곳에 인사 한 줄 못 남기고 떠난다는 건 말이 안 되죠? <곰> <싫든 좋든 비극 배우> <결혼 피로연> 며칠 전에 전부 끝냈는데 위트있고 재미있는 작품들이에요. 여전히 여러분들께 강추합니다!
비록 이번 그믐밤에는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저는 또 글자를 새롭게 읽고 말을 하는 것을 다시 배우고 있을 거에요. 수술 잘 받고 튼튼해져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입원하셨죠..!
[곰] 다 읽었는데 함께 모여 낭독했으면 정말 많이 웃었겠다 싶었어요 :) 더 큰 웃음을 위해 기다리겠습니다. 금방 다시 돌아오실 거라 믿으며 기도하며!! 곧 뵈어요♡♡♡♡
채팅
작성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