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15님의 대화: 아, 스티븐 킹의 책도 좋아요. 저는 이 책 20년 전에 처음 읽고 최근 다시 읽었는데 좋더군요. 재밌고 유익해요. 다시 읽으니까 킹 아저씨의 회고록처럼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이 책을 두 번이나 강조하시는 걸 보니, 그만큼 좋았다는!
(장난입니다) 한 번 작성한 글은 지워지지 않는 게 그믐의 규칙이라 저도 실수한 적 많아요(속닥속닥). 저의 이 말이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실 수 있기를... 참고로 저는 오타 때문에 화들짝 놀란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쿨럭). 심지어 같은 글이 한 번에 두 번 복사돼서 '으악' 했던 적도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