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팔님의 대화: @연해 님께선 지난 벽돌 책 모임에서 약속하신 것도 있지요. 그때 했던 제 얘기 한 토막을 가지고 이야기를 써주신다는…ㅎㅎ 잊지 않고 있습니다요. 책을 쓰시면 꼭 사인 받겠습니다.
물론 기억하고 있답니다. 이 말을 다시 언급할까 하다가 향팔님께 너무 질척(?)거리는 것 같아 주춤했는데,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헷). LP사장님과의 아름다운 이야기(하트하트). 사인이라는 단어에 몸 둘 바를 모르겠어요. 향팔님의 에세이야말로 출간되면 바로 서점으로 달려... (워워) 사인도 받고, 북토크도 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