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15님의 대화: 얼마 전 YG님 저한테 하신 말씀이 맞군요!
아, 이거 빨리 YG님을 보는 저의 이미지를 깨야하는데. 전 자꾸 YG님이 차도남처럼 느껴져서 말이죠. ㅎㅎ
어제 정말 좋은 시간이셨겠어요. 저도 지난 번 <모방 소녀> 함께읽기했을 때 확실한 팬이 됐는데 말로만이네요. ㅠ 장소 꽉 챘나요?
ㅎㅎ @stella15 님 의견에 저도 동감 한표!!입니다^^
저도 @YG 님 온라인상에서는 차도남 느낌 나시는데, 실제 봬서 신기하고 반가웠습니다^^
다른 작가님들과 다른 분위기가 매력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