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무렵
올 여름은 스릴러를 책을 통해 경험해보고 싶어요 -~캬 -시원하고 오싹할것 같아 벌써 차가운 맥주를 원샷하고 입술의 거품을 손으로 쓱 닦고 있을 느낌적인 느낌ㅋ
〈비치리딩 시리즈> 책 보내드립니다―신청 모임
D-29

공정22
프롬나
7.바다의 문장들1 / 인생에서 한 단락이 바뀌어가는 시점이라 그런지 삶에 대한 문장들이 끌립니다
배고파
4.요즘 살아가는 현실이 말도 안되서 꿈인지 꿈이 나인지 헷갈려요 취딤과 잠꼬대같은 애매모호한 문학을 느끼고 싶어요

HB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김주영, 정명섭, 문화류씨 지음 (인디페이퍼 출판사)
부산을 배경으로 한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에서 이 지역의 장소성을 어떤 형태로 재현하고 재발견해나가는 시도가 수행중인지 궁금합니다.

호옹이
4. 날아감에 대하여
요즘 휴가철이라 다들 놀러가지만 저는 휴가도 못가고 회사에 속박되어있습니다. 비치리딩이라하니 책을 통해서라도 그 기분을 느끼고 싶네요. 책을 읽을때 저에게 날아감이 어떤 의미로 다가올지 궁금합니다.
바둠둠
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 기존의 부산을 아름답고 편안한 도시에서 색다른 이미지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원하는바다
7. 바다의 문장들1 / 우리나라의 여름수도인 부산을 책속의 문장들과 함께 여행하고자 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며 여러번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런 지친 마음을 부산의 바다와 책으로 위로받고 싶습니다.
고고고
6. 우리들의 바다 / 그림책을 즐겨봅니다. 옴니버스 형식의 부산을 담은 그림책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서 신청합니다 :)
아름다운동행
6. 우리들의 바다 / 그림책 활동가입니다. 여섯 작가님들이 그려낸 바다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요.

송송책방
8. 라면 먹고 갈래요 / 그림이 너무 귀엽고, 4컷 만화너무 좋아해서 신청합니다~

모모
6번 우리들의 바다 / 지난주 화요일치... 미뤄두었던 신문을 읽다가 플랫폼 기사를 보고서는 바로 들어와 가입했어요. 마침 또 <비치리딩 시리즈> 신청 마지막 날이더라고요! 이게 대체 무슨 운명이죠?!
저는 취미로 그림그리기를 시작해서 지금은 나만의 색채와 디자인을 가진 창작자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게으른 사람이라서 공부도 노력도 많이 부족한데요. 이 책을 통해서 다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나 설렌 마음 안고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닷
7.바다의문장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바다맛 표지. 문장으로 만나는 바다 그리고 바다의 계절들이 궁금.
밥오에스
7번. 어떤 내용일지 궁긍합니다. 소개대로 1주에 한편씩 읽어보고 싶네요.

수구짱
7/이틀 전에도 부산에 다녀왔어요! 제가 생각하는 부산과 책 속의 문장들과 비교하면서 바다와 부산을 온전히 느끼고 싶어요!💙
씨나몬
2번 부산바다커피 읽고싶어요. 늘 태풍 치는 파도를 안전한 유리창 너머에서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마시는게 로망이었는데 책으로 느껴보고 싶네요 ^^
선지
6. 우리들의 바다 / 부산의 작가분들이 담아낸 바다 이야기가 재밌을거 같습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도우리
<안내>1. '먹구름이 바다를 삼킬 무렵' 은 신청이 완료되어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나머지 도서는 계속 모집 중 이오니 아래 댓글로 원하시는 도서 번호와 사유를 짧게 달아주세요.
궁금하신 점은 이 모임에 적어 주셔도 좋고, contact@gmeum.com 으로 메일 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제로 지정된 대화

도우리
1차 참여자들에게는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알림은 사이트 화면의 왼쪽 하단에 종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모바일 폰에서는 왼쪽 메뉴를 눌러주시면 마찬가지로 제일 아래 왼쪽에 있습니다.
알림에서 요청 드린 정보를 contact@gmeum.com 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벽돌책
비취시리즈 신청 어떻게 해야?

도우리
원하시는 도서의 번호와 이유를 간단히 여기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게시판
글타래
화제 모음
지정된 화제가 없습니다